프리챌 서비스종료

궁시렁~ 2013. 2. 7. 23:50


프리챌 서비스를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먼저 오랜 기간 동안 프리챌과 프리챌 서비스를 믿고 아껴주신 많은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프리챌은 지난 1999년 설립하여 최대의 만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오늘에 이르기까지 숨 가쁘게 달려왔으나 계속되는 경기악화와 재정난의 악재로, 부득이하게 서비스를 종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프리챌 전 임직원이 하나가 되어 지금의 어려움을 헤처나가고자 노력하였으나

장기적으로 개선이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면서 부득이하게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어 너무도 송구할 따름입니다.

프리챌은 2013년 2월 18일 24시를 기해 서비스를 종료할 예정인 바,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종료에 따른 피해가 없도록 다시 한번 당부 드립니다.


그러나 프리챌은 종료되지만 프리챌 게임 및 파일구리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프리챌 메일, 커뮤니티, 동영상 종료 일정

종료일정 : 2013.02.18일 24시
종료서비스 : 메일, 커뮤니티, MyQ


※ 프리챌 메일, 커뮤니티, 동영상 서비스 종료에 따른 개인 메일, 자료 등은 종료일 이전에 개인 PC로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종료에 따른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서비스 문의에 대한 지원은 종료일까지 계속되오니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료 캐쉬 및 개인정보 보호 안내 아래 참조



프리챌 서비스 종료에 따른 캐쉬 및 개인정보 파기 방침 안내

1.프리챌 유료 캐쉬는 프리챌 게임에서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파일구리에서 사용을 위해서는 파일구리 회원 가입 후 캐쉬 전환을 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회원이 대가를 지급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한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받은 보너스캐쉬는 프리챌 게임에서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3.기타 유료 캐쉬 환불 및 사용과 관련한 상담 및 안내는 아래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파기방침

1.프리챌 서비스 종료에 따라, 프리챌이 보유중인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종료시점인 2013.2.18. 24시를 기해 다시 재생하거나 식별할 수 없도록 파기처리 됩니다.
2.그러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조에 의한 규정 등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는 해당 기간 동안 보유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3.서비스 종료 후 개인정보파기조치에 따라 고객상담 등의 업무에 있어 이용자 식별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따라서, 서비스 종료 전까지 종료에 따른 모든 상담을 완료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4.고객 센터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 1588-9807 (팩스 : 02-837-3417)
상담 가능시간 : 평일 오전 09:00~18:00(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http://www.freechal.com/


Posted by hitman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