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미치겠다..
애드센스 땜에 빡침. ㅅㅂ.
크롤링오류는 며칠전부터 있어서 XML다시 제출했는데도 이모양..
도움말포럼에 있는 글을 읽어봤지만..
컴맹이라 뭔말인지 알수가 있어야지.....
수익은 개판이지..
뭘해야될지 모르겠지...
아..진짜 할말을 잃었습니다..
포기하면 편할까...
'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터넷뱅킹] '새마을금고' 보다 '농협' 을 선택하는 이유! (0) | 2010.09.13 |
|---|---|
| [소방방재청] 정책홍보 인지도 평가 설문조사 (0) | 2010.09.03 |
| 스마트폰 없는 사람은 루저,,,!! (0) | 2010.08.12 |
| 파워 지식IN 선정 되었어영~ (0) | 2010.07.22 |
| 미뤄두고 있었던 SmartRAM 한글화 하다. (0) | 2010.06.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