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실패해서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삘이 오더라능..(몰라...무서워..)
몇개 빠졌지만.. 리소스해커로 한방에....(응?)
하루종일 연구했었는데 한방에 되다니..
안될줄 알았는데...헐..
'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마트폰 없는 사람은 루저,,,!! (0) | 2010.08.12 |
|---|---|
| 파워 지식IN 선정 되었어영~ (0) | 2010.07.22 |
| 신인걸그룹 'IAM' 그들을 주목하라. (0) | 2010.06.14 |
| 최근에 한 뻘짓. (1) | 2010.06.03 |
| '소녀시대 성추행' 사건은 사실이 아닙니다. (0) | 2010.05.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