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범 김길태

궁시렁~ 2010. 3. 12. 21:36

주의: 살인마 김길태를 옹호하는 글이 아니며, 지극히 개인적인 노가리 입니다.  

여중생 납치 살인 피의자 김길태..
결코 용서할수 없는... 용서가 안되는... 범죄자..
납치, 살인, 강간, 이 문제는 예전부터 있어 왔고, 앞으로 계속되고 있다.

살인의 추억에서 '여기가 강간의 왕국이냐?' 하는 대사가 생각이 난다. 
정말..이문제를 빨리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100만년 뒤에 법이 바뀌면 모르겠지만..

근데,, 김길태를 응원(?) 하는 사람들이 있다.


마침..언론에서 '철없는 네티즌' 이라는 기사가 나왔다.
http://www.newdaily.co.kr/html/article/2010/03/12/ARTnhn42270.html

무슨 생각으로 범죄자를 동경하고 카페까지 만들고 있는 걸까?
범죄자도 인권이 있다. 하지만 넘어서는 안될 선을 넘었다.

이번 범죄로 국민들은 '사형' 이라는 최후의 카드를 꺼냈다.
안그래도 젋은이들에게 MB 지지율이 낮은데 잘못하면 제2의 촛불시위가 예상된다.
아주 대규모로...

하지만 유럽 머시기 연합에서는 'NO' 하고 태글을 건다.
오죽 답답했으면 사형하라고 할까..

이런 쎄콤한 범죄자가 있기에
자신의 죄를 늬우치는 사람들이 욕을 먹는다.

이렇게 범죄자가 살기좋은.. 범죄자를 위한 나라는 없다.
인권.. 좋잖아?
뭐. 구속될때 얼굴한번 가려주고, 뜨신밥 주지, 입을거 주지,,,
사람들의 기억속에 잊혀질때쯤 세상에 나와서 다음 타겟을 노리면 되니까.
그리고, 무한반복.

앞으로 이번과 같은 사건이 발생하면 안되지만...
소읽고 외양간 고치는, 표 한번 받아보겠다고 기를쓰고 열공중이신 무능한 윗분들을 보면 한숨이 나온다.

조상님들이 참 자랑스러워 하겠다. 

ps. 차라리 거세하는 법을 만들어라...
교도소에 쳐 넣어봤자 아까운 쌀 낭비고,,,사형 안해도 되고, 그져 붕가붕가 안하면 어떠랴..
발정난 수컷을 요조숙녀로 만드는 길은 곶아 밖에 답이 없다.
Posted by hitman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