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내가 왜 이런 짓 했는지 모르겠다..
maxthon 최신버전인 3.2.2.1000 을 다운받고 언어파일을 뒤져보던 중
한번 해볼까해서 싱글코어인 뇌를 깨워서 발 번역을 했더니..
스냅샷 기능에 언어가 안나오네..어휵..
먼가 잘못된것 같은데 문제가 뭔지 모르겠다..
알수 없는 자식..
'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만 12세미만 형사처벌을 찬성한다. (0) | 2012.01.05 |
|---|---|
| 커플지옥. (0) | 2011.12.24 |
| 소방방재청 주요정책 인지도평가 실시계획 안내 (0) | 2011.11.24 |
| [지식인 캠페인] 해피머니상품권 (0) | 2011.10.21 |
| 소녀시대 3ZIP(스왑) (0) | 2011.10.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