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해서 받은 toluna 상품권

궁시렁~ 2011. 1. 12. 11:30

2010/12/27 - [궁시렁~] - Toluna... 탈퇴해야할까.. 말아야 될까...

몇일전에 toluna 상품권에대해 궁시렁한적 있습니다.
새해가 되었으니.. 복권이나 하자. 해서 모든 포인트를 복권으로 올인하고
무심결에 상품권은 어떻게 됐나. 하고 봤더니..
응? 으아니. 이럴수가..


상품권이 생성되다니.....
으앙.. 무려 80일!!
흐미.... 복권으로 오링한게 잘못이네..좀더 모을걸.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에잇.. -,.-
Posted by hitman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