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5가 나왔지만... 저사양이므로 포기하였으나 아래버전을 설치했습니다.
정말...머랄까..
이 게임을 하고 있으면 의,식,주를 포기하게되고 인생퇴갤입니다.
다행히 이틀을 밤새고 겨우 삭제했습니다.
소중한것을 떠나보내는 심정으로...
캐릭은 만랩인데 인간은 폐인.....
* 애미없는 잉카제국... ㅅㅂㄻ
마약은 애미애비도 못알아봅니다..
'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달팽이 크림 (0) | 2010.10.19 |
|---|---|
| 농협 인터넷뱅킹 이체거래 서비스 변경 되었습니다. (0) | 2010.10.18 |
| 처음으로 CPU 컴파운드 바르기 도전하다 (0) | 2010.10.02 |
| 삼성 애니콜 수리센터를 가다. (0) | 2010.09.17 |
| [인터넷뱅킹] '새마을금고' 보다 '농협' 을 선택하는 이유! (0) | 2010.09.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