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는 1월22일~1월23일 24시까지 수돗물 단수(斷水)를 했다.
근데..단수 된줄 몰랐다..-_-
대략 상황은 이러했다..
22일(금요일) 11시쯤.. 물이 안나오는 것이다.
급히 민방위비상 급수시설을 찾아서 겨우 물을 받았다.
다음날 23일(토)
차가운 물로 씻고 물이 나오기를 기다렸는데..
24일(일요일) 1시에 급수가 재개됐다..
아...정말.......
물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구나..(응가도 해결못하네..)
물을 아껴써야 겠네..
하지만..돌아서면 도로아미타불..
근데..단수 된줄 몰랐다..-_-
대략 상황은 이러했다..
22일(금요일) 11시쯤.. 물이 안나오는 것이다.
다음날 23일(토)
차가운 물로 씻고 물이 나오기를 기다렸는데..
24일(일요일) 1시에 급수가 재개됐다..
아...정말.......
물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구나..(
물을 아껴써야 겠네..
하지만..돌아서면 도로아미타불..
'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예비군 훈련일자가 나왔습니다. (0) | 2010.02.24 |
|---|---|
| 아토피가 아닌 피부염... (0) | 2010.02.20 |
| [쪽방촌 가시고기 아빠의사랑] 모금이 완료되었습니다. (1) | 2010.01.14 |
| 망했다... (0) | 2010.01.13 |
| 다시 핀꽃을 쯔려 밟은 네티즌... (0) | 2010.01.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