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폭력성 실험.jpg

궁시렁~/아프리카 2017. 11. 8. 00:22

이전 이야기

2017/11/07 - 그들만의 대결



머긴머야? [ Getting Over It ] 이지.


게임의 폭력성 실험을 위해 항아리 게임을 시작하게 했다.


감스트, 철구, 염보성


그들은 과연 잘할수 있을까?



처음부터 그딴건 기대하지마라...



둘다 맨탈 나가고 12시 5분쯤 도망가버린..........

다시 족구 혼자서 하기 시작하는데..



인.......직은 버티는 듯하나.... 인성폭발...



얼마나 어려운것이길래 직접 해보았다.




아니...이딴걸 못하냐ㅋㅋㅋㅋ어휴ㅋㅋㅋㅋㅋ



내가 해본다!!!!!!!!!!!!!!!!







시발......누가 이딴거 만들었냐?? 휴...... 삭제해야지..................





Posted by hitman47
,